알바경험담
컴포즈 그만둔다 못말하겠어요 ㅜ
신고하기
차단하기
KA_24566**9
2024-06-22 22:07
두번밖에 안나갔는데 너무바쁘고 정신없고 카페알바 경력없어서 레시피보면서 하는데 눈치보이고 걍 지금하고있는 다른알바가 훨 잘 맞는 것 같아요.. 이틀나가고 안맞는 것 같다고 그만둔다하면 뭐라 하실까요?ㅠㅠ 근무계약서 6개월썼는데..
개인회원 로그인 후에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
현재 단계: 0/총 단계: 1000
자현재 단계: 0/총 단계: 1000
자
그랬으면 6개월 하십시오.
;;못하겠다잖아
안맞는다는데 어쩔수없죠
근데 그만둘거면 빨리 말하는게 낫대요. 오히려 한달 정도 교육했는데 그때 나간다 하는게 제일 싫다네요... 근데 근로계약서 썼는데 그만둬도 아무문제 없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... 문제 없다면 안맞는 알바는 그만두는거 추천드려요.
빨리말하는게 나요
이제야 이틀차인데 맞고 안맞고를 어떻게 알죠 안해봤으니까 원래 힘든 알바가 더 힘든건데 그걸 안맞는다고해서 나간다고하는건 너무 가볍게 들어가신 것 같네요 나가시고 사장님이나 점장님은 또 공고를 올리고 면접을 보고 교육도 시키고 등등 할 일이 많으실거에요 한입으로 두말하지마세요 계약서 함부로 적지마시구요!
계속 하면 늘까요 ㅠㅠ 아니면 그냥 빨리 그만두는게 나을까요 모르겠어요.. 파리바게뜨라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 ㅜ
빵집이나으면 그쪽하는거더 낫지않을까요
댓글 잘 안 다는데 ㅠ 우선 근로계약서에 명시된 기간과 실제 근무기간은 상관 없습니다 대신 통보 후 다음날 잠수퇴사만 하지 마시고, 사람 대 사람간의 예의 지키며 작성자 분 의견만 전달하시면 됩니다 ! 많은 알바생을 겪어본 점주 입장에서 업무가 맞지 않아 퇴사하는 정돈 충분히 이해하니 마지막 근무일자만 서로 잘 협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습니다 사장도 한두번 알바바껴본것도아닐테고 그냥 그러려니 해요..아쉬우면 잡는거구 ㅋㅋ글구 바쁜건 ㅠㅠ지금 카페는 성수기라서 어쩔수가없음 카페 처음가는거면 9월이나 10월에 갔었어야함